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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미친트리거
작성일 2011-12-01 20:30:27 KST 조회 596
제목
유닛 생성시 지시전달 트리거

데이터에서 효과로 유닛을 만들면 유닛이 만들어질 때마다

그 생성유닛이 바라보는 지점으로  2만큼 이동시키고 싶으데요

 

그러니까 유닛을 생성하면 생성하는 순간 지시전달을 받아서 앞으로 이동하는 거임

 

하나의 유닛이 아니라 같은 유형의 유닛이 만들어질때마다  이동하게 끔 하고싶은데요

 

어뜨케 트리거를 해야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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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2-01 20:56: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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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역 하나를 만드셔서
생성 지점을 구역의 중앙으로 하시고
구역에 있는 유닛에게 지시 전달을 하도록 해보세요.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1-12-01 20:59: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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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럼 구역은 이동이 불가능 하지않나요.. 유닛한테 부착한다고 하면 원거리 유닛소환은
안될텐데
아이콘 vhdy (2011-12-01 21:3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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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이벤트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유닛 훈련완료되면 발생하는 이벤트가 있었으니
그걸 쓰시면 됨
조건에 유닛유형쓰시면 될듯
아이콘 별사냥꾼 (2011-12-01 22:2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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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데이터로 유닛을 만드는 거였군요
왜 트리거로 보였지;;;

그럼 이벤트는 유닛 만들어짐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1-12-01 23:13: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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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면 얼추 될듯 하내요.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1-12-01 23:21: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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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이게 왠 노가다람;

그냥 지점을 따로 정해줄 필요없이 각도랑 방향만 넣어주면 되는거였는대 삽질했내;;


파일포켓 이미지
미친트리거 (2011-12-02 21:49:45 KST) - 118.44.xxx.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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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로 만드는건데도 될지.. 어쨌든 감사합니다. 한번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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