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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전대멀
작성일 2011-12-12 01:09:24 KST 조회 445
제목
스킬 및 행위자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먼저 스킬을 만들었는데

발동방식이 사용하면 주위 유닛이 시전자에게로 빨려들듯이 끌려오고

그 다음에 시간이 지나면 밀쳐지면서 데미지를 입는 형식을 생각하면서 만들었습니다.

 

능력(효과-즉시) - 효과(지속효과)

지속효과는 주기 수 1, 주기지속시간3, 초기지연1로 해서

최초효과 = 영역검색1 (영역효과 힘적용1), 힘적용1은 양 -3 입니다.

만료효과 = 영역검색2 (영역효과 힘적용2), 힘적용2는 양 2에 유닛-효과에 피해량이 들어가는 형식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아예 스킬이 발동해도 아무 효과가 없네요; 힘적용이라는 효과도 처음 써서 저게 유닛을 끌어들이고 밀치는 효과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ㅠ

 

 

그 다음 행위자인데요

능력방식은 능력(효과-대상)에 영역검색을, 그리고 영역검색에서 데미지로 이어지는 방식입니다.

스킬을 사용시 전방으로 거대한 빔이 나가게 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어떤 방식으로 하는게 괜찮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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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2-12 01:25: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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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라 내가 며칠전에 만들었던 스킬이랑.... 완전 똑같......
힘 적용 효과는 한 번으로는 제대로 빨려가지 않습니다.

우선 처음에
대상 유닛에게 이동 속도 증가 동작을 적용하는 효과를 주고
지속 효과 생성에서 주기 수를 100단위로 설정한 후 주기 효과는 힘 적용 효과로 해주세요.
그리고
빔은 행동 행위자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집정관 공격과 집정관 공격 광선을 뜯어보시면 됩니다.
아이콘 전대멀 (2011-12-12 01:5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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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합니다!
처음에 힘적용효과 부분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일단 스샷을 찍어서 올릴테니 괜찮으시면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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