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yuda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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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03 09:16:11 KST | 조회 | 796 |
제목 |
공중에서 발사되어 대상'지점'에서 폭발하는 미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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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스터까지 갔는데도 해결이 안되서 다시 왔어요. 공중에서 발사되서 지면의'지점'(유닛이 아니라)에서 폭발하는 미사일을 만들고 싶은데요. 지속효과 오프셋으로 발사된 높이 만큼 z축을 내려주면 일단 평지에서는 제대로 작동을 합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발사되는 높이가 서서히 변한다든가, 언덕 위에서 언덕 아래로 발사할 경우 미사일이 땅속에 들어가서 폭발하거나 공중에서 폭발해 버리네요. 지속효과 오프셋에서 좌표를 z축은 무조건 지면으로 인식하게 해주는 방법이라든가, 혹은 '유닛(미사일)이 지면에 닿을때' 같은 행위자 이벤트 같은건 없나요? 아래는 문제가 되고있는 스킬의 링크입니다. 혹시 동영상 여기다가 바로 보이게 하는 법도 아시면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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