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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미친트리거
작성일 2012-01-20 17:37:30 KST 조회 557
제목
맵에 렉걸리는거랑 저장소 질문이요

만약 맵을 장식물로 꽉채운다 칩시다 그러면 렉이 엄청나겠죠

그런데 구역을 정해주고 플레이 가능 영역으로 설정하면 렉이 줄아드나요?

 

 

그리고 저장소를 사용해서 그러니까 지금 플레이하고있는 화면 그대로를 저장할 수있나요?

(제말은 지금 어느 위치에 저글링이 3기고 이속업이되어있다면 껐다 켜서 저장소 불러오면 똑같이되는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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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2-01-20 20:59: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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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단 로딩구역이 적어지니까 그만큼 랙도 줄어들겠죠.

2. 변수 수십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2-01-20 21:0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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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같은 경우에는 각각의 저글링들의 위치좌표와 유닛유형값(정해져있다면 필요없음), 그 외 업그레이드 상황도 각 저글링들 소유자 플레이어를 변수 하나하나하나하나에 다 저장해놓고 불러와서 그대로 트리거로 재건축하는거밖에 답이 없음.
아이콘 미친트리거 (2012-01-20 22:1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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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아.. 그러면 캠페인 다시하는것 처럼 재현하는건 불가능이군요...
혹시 저장했다 다시 플레이하는 것처럼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싱글맵만드려고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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