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계피사탕
작성일 2012-01-21 01:51:16 KST 조회 468
제목
발자국에 의한 회전 질문

음 제가 일반유닛 만약 마린이라고 봅시다.

마린을 발자국2*2인 건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마린을 설치하고 적을공격하게합니다.

근데 마린이 이상하게 공격하는 유닛을 보지않고 뒤돌면서 쏘고있습니다..

이거 발자국 넣으면 꼭이런 현상이 나오더군요;

공격하는 유닛을 보면서 쏘게하려고 포탑인 자유회전을 넣어봤지만;;

포탑이 원래 없는유닛이라 소용이 없는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건물로 만든 유닛이 공격하는 방향을보고 공격하게 하는방법 아시나요??


참고로 발자국 설정은 이렇습니다.

이동: 이동 경로 발자국     발자국 2x2

이동: 이동 경로 발자국 - 배치 발자국 2x2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별사냥꾼 (2012-01-21 02:06:57 KST)
0↑ ↓0
센스 이미지
배치만 발자국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계피사탕 (2012-01-21 12:26:27 KST) - 119.206.xxx.3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렇게하면 건물을 2개 지으면 그건물 2개의 사이로 유닛이 빠져나가서;;
아이콘 별사냥꾼 (2012-01-21 14:07:4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충돌관련 옵션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계피사탕 (2012-01-21 17:27:19 KST) - 119.206.xxx.4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충돌이란게 유닛 반경??
만약 반경이라면 용암게가 첫 적으로 나오는데 그게 너무 크면 이상한데;; ]
반경이 큰만큼 모델도 커야 안어색할텐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