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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ppling
작성일 2012-02-20 16:35:14 KST 조회 531
제목
공격 지연 (급해여 ㅜㅜ)

유닛이 미사일을 발사할때, 발사준비시간 설정을 하고 싶어요.


예로 추적자가 공격할때 바로 발사하지않고 설정한 수치만큼 기다렸다가 발사하도록 말이에여

근데 추적자 무기에서 능령치 : 발사 준비 = 5 로 설정해도 기본값일떄랑 다름없이 발사하네여...


실제로도 한 5초쯤 기다리고 발사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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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2-02-20 18:3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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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글쎄요
만약에 뿡뿡이라는 유닛이 놀이방귀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고, 그 무기로 인해 놀이방귀 (모음)이라는 효과가 생성된다면
저같으면 지속 효과를 하나 만들어서 (뿡뿡이 - 놀이 방귀 (지속 효과)) 지속 시간을 5초로 한 후에 능력 : 효과 - 최종에 놀이방귀 (모음)을 넣고 무기 - 놀이방귀의 효과에 놀이방귀 (지속 효과)를 연결하겠습니다.
Cerenas (2012-02-21 01:2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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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이라면 크더기 님이 말씀하신 방법이 유일무이하구요,
무기라면 '능력치 : 피해지점' 이 연결된 효과가 발동되는 시점입니다.
예를 들어 주기 6, 피해지점 5로 해놓으시면 이 무기의 총 주기는 6, 즉 6초에 한번씩 공격하며 공격 시작 후 5초 후에 발사합니다.
아이콘 크더기 (2012-02-21 02:0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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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허 피해지점이란게 있었군요 좋은거알아갑니다
아이콘 Appling (2012-02-21 10:46: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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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제 질문은 그게 아닌데...
적이 사거리 안에 들어왔을때 바로 쏘지않고 5초후에 쏘도록 하도록 말이에여
Cerenas (2012-02-21 11:1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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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이 사거리 안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공격을 시작하겠죠?
그럼 그 공격이 시작한 뒤 5초 후에 쏘는거 아닌가요?
여기서 말하는 공격을 시작한다는 건 '공격'이라는 능력을 사용한다는 말입니다.
실제로 한발 발사한 뒤 5초 후에 발사한다는 말이 아니예요.

근데 그게 아니라 최초의 1발만 5초 후에 쏘며 나머지는 짧은 주기로 발사하시는 것을 구현 하시려면 지속효과 생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레이져 천공기의 효과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두가지 전부 아니라면....죄송합니다.
아이콘 Appling (2012-02-21 15:00: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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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헠헠 캄사합니다
님 말이 맞아여 ㅜㅜ
두번째나 세번째는 주기로 하면되니까 상관없고, 첫발이 중요했져 헠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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