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IWT_FIY
작성일 2012-03-16 07:49:11 KST 조회 453
제목
[트리거 관련 질문] 사용자 지정 행동 정의에서의 대기 옵션 선택 기능
눈팅만 하다가 기회가 생겨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사용자 지정 함수(행동 정의)를 쓰다 보니 기본적으로 그 함수가 묶어놓은 행동들이 끝날 때까지 대기하는 것이 걸리더군요. (단순히 행동을 묶어놓은 것이라면 손 댈 필요가 없겠지만, 요즘 연습 좀 하겠답시고 땅굴벌레 생성이나 테란 낙하기 생성 등을 만들었는데, 만들고 나서 써 보니 대기 옵션 선택 기능이 절실하더라고요.)
트리거 고수분들은 사용자 지정 함수에서 대기 옵션 선택 기능을 어떻게 만드시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에서 찾아봤지만 봤던 것이 기억나질 않아서요……. 지금은 다시 뜯어볼 수가 없는 상태고, 학교 갔다오면 시간도 많이 되어 있으니……. 아무쪼록 대기 옵션 선택 기능을 만드는 법 좀 부탁드립니다.

P.S. 지금 차관의 소환 훈련을 트리거로 만드는 중인데 이게 팔 걷어붙이고 만들려니 굉장히 거슬립니다. 혼자서는 값 없음의 늪인 캠페인을 잘 이해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Cerenas (2012-03-16 14:57: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의존관계 4개 전부 추가하시고 라이브러리->캠페인->낙하기 생성을 참조하시면 정답이 나와 있답니다.
아이콘 IWT_FIY (2012-03-16 19:42:51 KST)
0↑ ↓0
센스 이미지
쩝… 결국 값 없음의 늪에 다시 들어가야 하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