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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작성일 2012-06-08 01:59:03 KST 조회 561
제목
동작으로 인한 효과가 목적지가 계속 회전하려면?

포탑이 계속 회전하면서 미사일을 쏴대는걸 구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속 효과로 y좌표-40 오프셋을 설정하고 슈팅게임 망령 미사일 발사를 연결하고

그것을 동작의 주기적 효과로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자동 포탑 미사일 포탑 등 평소에 포탑이 자동으로 회전하는 유닛에 넣었는데

포탑의 회전과는 무관하게 특정 방향으로만 미사일이 날아갑니다.

회전하면서 목적지가 계속 바뀌는 동작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작, 지속 효과 쪽으로 해결이 불가능하다면 포탑이 아니라 본체가 자동으로 회전하는 유닛을 만드는

법이라도 알면 해결이 되는데... 어느쪽이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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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2-06-08 20:2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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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회전하면서 대상 유닛한테 미사일 발사하는거면
무기 원호만 만져도 되지 않을까요?
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2012-06-12 04:1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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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대상 유닛이 아니라 맞으면 터지는 미사일을 빙빙 돌면서 기관총 쏘듯 난사하는 걸 원하는 겁니다.
적이 있던 없던 빙빙 돌면서 보는방향으로... 그러니까 슈팅게임 미사일 같은 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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