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초멸
작성일 2012-10-16 21:23:04 KST 조회 716
제목
영웅이 죽을때 소리가 안납니다

캐릭터 번호 = 0 <정수[6]>

    이벤트
        유닛 - ((피해 효과) 효과로부터) 아무 유닛(이)가 치명적 또는 치명적이지 않음 아무 피해 받음
    지역 변수
    조건
        또는
            조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캐릭터 번호[(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5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조종자) == 사용자
        ((트리거 발동 유닛)(이)가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요구됨: 영웅적, 환상; 배제됨: 구조물, 미사일, 파괴물, 소멸됨, 숨김 상태) == 참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 전사 - 질럿
            Then
                환경 -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으)로부터 (트리거 발동 유닛)에 전사죽음 - 질럿
                소리 - (모든 플레이어)의 질럿_Death 재생 (200.0% 음량, 처음 0.0초는 건너뜀)
            Else

트리거가 이런식이던데..일단 복사해서 올려봤습니다

 

어디가 문제인거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크더기 (2012-10-17 10:58:20 KST)
0↑ ↓0
센스 이미지
플레이어가 죽는건 아니잖아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