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리슨어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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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2-15 11:48:03 KST | 조회 | 845 |
제목 |
공격할때마다 자동으로 요격기가 장전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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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으로 치자면 modify액션트리거던가요,
아무튼, 이벤트는 아무유닛이 공격,
조건은 그 트리거 발동유닛이 우주모함일시로 설정했습니다,
원하는 방향은, 우주모함 최대 요격기 갯수를 1개로 정하고,
요격기 장전 능력에서 요격기 회수를 파괴로 변경했습니다.
이러면 요격기가 나오고 나서 공격하고 회수도 안 하고 파괴되버리겠죠
그러면 우주모함 요격기 갯수가 0이 되는때
이때 바로 요격기 생산이 자동으로 1개 다시 차있게 만들고 싶습니다.
생산으로 하던 자동버튼 누르기로 하던 상관이 없어요
그런데 행동 트리거에서 유닛속성 설정/유닛 동작 추가/충전 등등의 트리거를 살펴봐도
마땅한 행동이 보이지 않습니다. 질문게시판에서 연속으로 글을 올리고 있지만 죄송합니다,
하지만 도와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추가질문 1. 우주모함 무기-요격기 발사 주기는 우주모함에서 요격기가 발사되는 시간을 가리키는 듯합니다.
그렇다면 요격기 유닛의 무기인 요격기 광선 주기가 기본이 3인데 요격기가 공격하는 주기가 3이라는뜻이 맞는지요
추가질문2. 전에 올린 리버 게시물에서, 아직도 스캔업이 한번에 여러개가 발사되더군요,
우주모함,복제한 요격기 무기 주기, 요격기(지속효과 생성)의 주기수나 주기지속시간을 손봐도 마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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