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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안심고기
작성일 2013-03-25 23:20:32 KST 조회 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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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adom님 답변 감사합니다. 이게 아직도 안풀리는데 가능하신가요 ㅠ

1. 모선핵이 태어나자마자 컨트롤껄로 되다보니 생산자가 모선핵을 2마리 이상 생성할 수 있게되던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거를 지금 저희가 대비책으로 모선핵이 생성되면 모선핵 생성 버튼을 없앴다가, 다시 모선핵이 죽으면 다시 버튼이 나오게 만들었어요. 근데 이렇게 말고 더 완벽하게 안되나요? 이게 됬다 안됬다해서... 따로 트리거 예시라도 보여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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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aladom (2013-03-25 23:51: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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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구현 컨셉을 알 수 있을까여. 생컨 맵은 잘 모름.
안심고기 (2013-03-26 00:1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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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플레이어 4명이 있는데, 플레이어 1은 생산자 2는 컨트롤 이렇게 2명이 팀이고, 플레이어 3은 생한자 플레이어 4는 컨트롤 이렇게 팀입니다.
그렇게해서 2:2로 싸우는건데

플레이어1 프로토스가 모선핵을 만들어서 나오면 그 모선핵이 플레이어 2껄로 바뀌는 방식인데요. 그러면 플레이어1에겐 모선핵이 없기때문에 또 생성할 수 있게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1과 2의 요구조건을 공유하게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중인데 말처럼 쉽지않네요 ㅠ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아이콘 김가불 (2013-03-26 02:1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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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 공유 자체는 불가능합니다.
앞에 글에서 Saladom 님이 말씀하신거처럼 핵 장전 같은걸 쓰시면 되는데
잘 안 된다면....
모선핵이 생산됨과 동시에 지도에 안 보이는 곳에 해당 플레이어의 모선핵을 하나 더 만든후에
일시 정지랑 선택불가를 시켜버리면 될 듯합니다.
당연히 플레이어2의 모선핵이 터지면 1의 모선핵도 없애는 식으로 하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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