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리슨어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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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4-13 13:29:27 KST | 조회 | 1,0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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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에 변수 값=0으로 해도 자꾸 트리거가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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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는 바와 같이 지역 변수 02는 기본 값이 0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자가라라고 적힌 트리거만 봅시다
이벤트=유닛 소멸
조건 1. 지역변수02 =0
2. 또는= 맵 지도상에 3군데 지역에 있는 자가라 3개중 어느 한 마리라도 죽일 시
행동: 전송메시지 등의 트리거를 실행후 지역변수를 1로 설정
이렇게 했습니다.
그렇다면 3지역에 있는 자가라를 제일 먼저 한 마리를 죽일 시 지역변수가 1로 바뀌니까
다른 자가라를 죽여도 전송메시지등의 트리거가 실행이 안 되야 할텐데요
문제는 첫 자가라를 죽여서 변수가 이미 바뀌엇을텐데도
다음 자가라를 죽이면 전송메시지 등의 행동이 나온다는 겁니다.
변수 설정이 다른 행동들 하느라 늦어서 안될걸까봐서,
시간 두고 다음 자가라를 죽여도 마찬가지네ㅐ요,
해결방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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