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runc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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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5-09 21:53:11 KST | 조회 | 5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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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슨 어필님 커서 관련 질문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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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의 1번의 문제로 인해 2-1, 2-2의 문제가 발생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 해야 할 것은 능력에 연결되는 커서 평면입니다.
그런데 프리슨 님께서 커서 행위자를 새로 만드실 때
행위자 유형이 평면인 것만 보시고
'부모' 부분을 그냥 넘기고 만드셔서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
일반 유닛 평면은 능력과 이여지는 것이 아닌 유닛과 이어지는 평면 행위자입니다.
이로 인해서 지면에 보이여야 할 커서 스플랫이 존재 하지 않는 부착 호스트를
찾느라고 커서를 따라다니지 않게 된 것입니다. (문제 2-1)
거기에 일반 유닛 평면이라서 토큰 값이 Abil이 나와야 할 자리에 유닛이 나와 버린 것입니다.(2-2)
이것을 저그 커서 평면으로 고치신 후 토큰의 abil 부분을 플레이그랑 이어 주시면
행위자 이벤트 부분은 보통 자동으로 연결 될 것입니다. (안되면 이벤트 수동 수정이 필요)
이후에 호스트랑 부착 지점등을 초기화 시켜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테스트까지 완료 했습니다. 고치니 정상작동하네요.
될 수 있으면 쌩으로 새로 만드시지 마시고
기반이 될 데이터를 복사하셔서 개조해 쓰시는게 좋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건드려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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