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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천사사냥꾼
작성일 2013-06-07 14:39:08 KST 조회 1,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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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 군체(크립 콜로니) 구현 중 문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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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 군체를 건설하던 도중 취소하거나 파괴되면 소멸 모습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소멸 효과에 다른 저그 건물처럼 건설 중 파괴 모델 지정해줘도 해결이 안되구요.



소멸 효과 관련된건 다른 저그 건물과 다 똑같이 해봤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네요


분명 행위자 이벤트에도 UnitConstruction.CreepColony.Cancel → Destroy Immediate 가 있습니다.


도대체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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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runch (2013-06-07 14:5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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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은 하나도 건드려본적이 없는데

유닛 행위자에서 소멸 부분 모델을 한번 건드려보시고요

그래도 정 안되시면

모델 행위자를 하나 만드셔서 크립 콜로니 건설 취소시 발생하게 만들어주세요.

아마 모델 행위자가 따로있을거 같기도 한데..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07 15:0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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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모델 행위자를 따로 만들어서 강제로 소멸모델이 나오도록 해본적이 있는데
그걸 뭔가 설정을 잘못해서 그런가 안되더군요.
락다운 적중시 사운드는 적중해도 안나오길래 강제로 나오게 해서 한번에 성공했는데
소멸모델 만드는건 다른 행위자를 봐도 이벤트가 일정하질 않아서;
아이콘 crunch (2013-06-07 15:0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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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가 직장이라 정확한 답변이 불가능하니

한번 가시촉수나 저그 건문을 유닛 이벤트 쪽을 뜯어보세요

소멸 관련되어서 뭔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행위자 이벤트에도 UnitConstruction.CreepColony.Cancel → Destroy Immediate

이렇게만 하면 그냥 만들던 건물만 없어지지 않나요?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07 16:0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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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07 16:2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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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Death.CreepColony가 없길래 그게 없어서그런가? 해서 넣어봤는데 안되고
유닛커스터마이즈 → ValidateUnit 유효성검사기: 저그 일반 소멸 있음
이런게 포자촉수엔 있는데 점막군체엔 없어서 넣어봤는데 안되고
유효성 검사기가 저렇게 되있으니 소멸 관련 효과중 저그 공통적으로 쓰이는건
다 똑같이 해봤는데도 안됩니다.
다만 눈에 띄는것이, 점막 군체에 제가 새로 이벤트를 넣어줄 때
행위자 이벤트 순서를 뒤죽박죽으로 넣었는데 이것도 영향이 가나요?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07 20:4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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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파괴 즉시가 아니고 파괴 보통으로 하는거는 많이 해봤음
몇시간째 혼자 매달리다 일단 크게 중요한것도 아니고 해서 건너뛰긴 했는데
시각적으로 좀 심하게 조잡한 부분이라 꼭 고치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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