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데이트어라이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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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20 03:21:33 KST | 조회 | 703 |
제목 |
스마트키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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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식으로 가능할까요 ?
한가지 확실한 방법은,
트리거1에서 마우스 움직임이 있으면 변수 x,y에 좌표를 담는다.
그리고 데이터의 능력을 즉시 시전으로 해놓고.
트리거2에서 능력 인식받으면
해당 지점에 효과 실행, 그 지점을 x,y 변수로....
이러면 구현은 되긴 할 거 같은데.
...
예전에 자날에서 맵 만들 때 마우스 움직임
오랫동안하면 렉이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더욱이 배틀넷이라 반응 씹구릴테구요..
군심이 됬으니 더 좋아졌을 수도 있지만...
트리거는 특별한 거 아니면 거의 건들지 않는 타입이라..
스마트키 기능을 데이터로만 구현 가능할까요 ?
대충 마우스 시전자 지점과 마우스 지점의 각도랑
마우스의 지점.. 둘다 트리거 없이 아는 방법은 없을까요 ?
대상 지점으로 해놓고 클릭없이 즉시 처럼 사용하는 방법이라든지..
즉시 시전인데 스킬쓰면 마우스 있는 방향으로 캐릭터가 돌다거나..
아 구현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어떤식으로 가장 최적화되게 구현이 가능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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