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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계피사탕
작성일 2013-09-09 18:10:21 KST 조회 857
제목
저장소를 이용한 탈주

부울값 저장을 이용해서 탈주 트리거를 짜봣는데 탈주 트리거가 도통 안먹히네요..


                        일반 - Escape Bool[(선정된 플레이어)]에 따라 (행동) 전환

                            대소문자

                                일반 - If (참)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그리고

                                                    조건

                                                        FirstPlayer Bool[(선정된 플레이어)] == 참

                                                        Escape Bool[(선정된 플레이어)] == 참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의 상태) == 플레이 중

                                            Then

                                               변수 - Escape[(선정된 플레이어)] = (Escape[(선정된 플레이어)] + 1) 설정

 UI - (플레이어 그룹((선정된 플레이어)))의 디버그 영역에 ("<s val="BattleReportPanelSummaryTex..." + ("탈주가 확인되었습니다. .." + "</s>")) 표시

                                                일반 - 게임 시간 5.0초 대기

                                                UI - (플레이어 그룹((선정된 플레이어))) 디버그 메시지 지우기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의 상태) == 플레이 중

                                            Then

                             변수 - All Number[(선정된 플레이어)] = (All Number[(선정된 플레이어)] + 1) 설정

                                            Else

                            기본

                    Else

================

코드는 대충 이런데

맨 처음 시작하자마자 Escape Bool값을 참으로 모두에게 주고

그다음에 저장소를 이용하여 Escape Bool값을 불러오고 나서 저 위에 트리거가 작동되는 형식인데...

왜 잘 안먹히는 걸까요??

참고로 firstPlayer bool값은 처음 사용자 확인용 부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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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BestBombdrop (2013-09-11 16:1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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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게임 승패가 뜨기 전에 탈주 안 했다고 저장해야지요.
그리고 First 는 솔직히 없어도 됩니다. 저장소가 없으면 처음 사용자이니까요.
트리거를 간단하게 적어보자면

If 플레이어 A 가 저장소가 없으면 Escape 를 F 로 변경하고 저장 그리고 모든 액션 생략
저장소가 있고 Escape 가 F 이면 T 로 변경 그리고 저장
Escape 가 T 이면 탈주이죠. 경고나 패배나 기타등등 ㅋ

게임이 끝날 때 Escape 를 모두 F 로 바꿔주고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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