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소린
작성일 2013-09-16 05:17:00 KST 조회 646
제목
무리군주 공생충이 호위상태일 때 움직임이 부자연스럽습니다.

무리군주는 격납고의 유닛을 외부배치하는 방식으로 발사대기중인 두마리의 공생충이 무리군주를 졸졸 따라다니는 형식이잖아요.


본래의 공생충은 호위상태일때, 무리군주와 속도를 맞춰 부드럽게 따라오고 다른 유닛에게 이 능력을 전이시켰을때도 마찬가지인데


제가 특정맵에서 사용하는 특정 모선에서만 이렇게 부드럽게 따라다니지 않고 마치 일반 유닛 무빙으로 호위 명령을 내렸을때처럼 약간 멀어지면 후다닥 오고 다시 멈춰있다가 후다닥 오는 식으로 공생충이 호위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모선이 게임 상에서 모델도 크고 유닛 반경도 커서 그 때문인가 싶어서 그 부분도 수정해보고 여러가질 손대봤는데도 해결이 안되네요.


섬멸전의 순정상태인 모선의 경우도 공생충이 잘 따라다니는걸 보니 모선이라는 유닛 자체의 문제는 아닌듯하고제가 그동안 특정유닛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이런저런 데이터값을 편집하면서 이 부분에 관여하는 수치를 무언가 바꾼 것 같은데... 워낙 편집값이 많아 고착상태에 빠졌습니다. 혹시 이 문제의 원인을 아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해주세요!




ps) 참, 그리고 무리군주 격납고와 우주모함 격납고, 그러니까 여러개의 격납고 사용시 공격에 문제가 있더라구요. 본래 요격기 격납고를 이용한 요격기 사출 공격 기능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무리 군주 격납고를 달았다는 이유만으로 요격기 발사가 안되더라구요. (무리 군주 격납고는 공격 기능 없이 모체 주위에 새끼 유닛이 형성되는 것만을 목적으로 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소린 (2013-09-16 05:42: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참, 해당유닛은 정화모선급의 아주 느린 속도입니다. 1이상의 속도로 바꾸었더니 공생충이 조금 더 스마트하게 움직이긴 하더군요.

모체가 되는 유닛의 속도와 관련없이 움직임을 깔끔하게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_;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