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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흰토끼단
작성일 2013-10-27 23:51:31 KST 조회 547
제목
유닛 방어력이 0 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하기
유닛의 방어력을 줄이거나 늘리는 동작이 여러 가지 있는데


그 동작들을 적용하다 보면 방어가 0보다 낮아져 피해를 원래보다 더 입는 일이 생깁니다.


이걸 방지하고 싶은데.. 방어가 0보다 낮아지면 방어가 0으로 인식되거나 바뀌게 하는 법은 없을까요


유닛 필드 비교를 이용해서 유효성 검사기를 써도 동작으로 변한 방어가 계산되지 않아 불가능합니다.


혹시 유닛 속성을 비교하는 유효성 검사기가 있나요? 찾아봐도 안 보여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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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데이트어라이브 (2013-10-28 10:3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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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그럼 동작 켜기나 끄기 이벤트로 트리거 만들어서
카탈같은거로 방어력 가져와서 0보다 작으면 그 수치만큼
뭐 방어력을 업그레이드든 동작이든 올리면 되지 않을까요...

원래 방어상 1이상 됫을시 되돌려야 하니
원래 방어 수치랑 업글한 수치 변수를 만들어둬야겠지요..
뭐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예전에 저도 그 방법 모색하다가 안 되서 걍 포기했었던건데..
앗앗앗 (2013-11-02 19:0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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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디버프받을때 만약 방어력이 0일때 라면.. 조건으로 유닛속성에서 개체방어력이 1보다클때로 주심 되지않나요. 그럼 더이상 방어력이 음수로 내려갈일도 없을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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