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앗앗앗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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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1-02 18:40:13 KST | 조회 | 7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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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트리거발동능력대상유닛 이거좀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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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던진 A라는 유닛이 B라는 유닛을 죽엿을때 C라는 유닛을 B자리에 생성한다.
라는 간단한 트리건데요. 여기서 문제가 되는게 트리거발동능력대상유닛 인데요
유닛 살아있음 조건과
C라는 유닛을 B자리에 생성한다
라는 두 조건이 ..트리거발동능력대상유닛 이라는 공통조건으로 들어가거든요
근데 C라는 유닛을 만들땐 B의 위치인 트리거발동능력대상유닛 위치에 정상적으로 튀어나오는데
유닛살아있음 조건에서는..
트리거발동능력대상유닛이 트리거발동유닛 으로 인식이 되네요.
제가 뭘 잘못햇는지.. 아니면 에디터가 ㅄ같은지 ㅡ.ㅡ
이거 아시는분들 조언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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