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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igHtSaver
작성일 2013-11-22 11:15:50 KST 조회 566
제목
미사일을 쏠 때 미사일 모델을 각종 과일들로 설정할 수는 없나요?
예를 들자면 한 유닛에게 미사일 무기를 주고 무기를 받은 유닛이 미사일을 쏘면 25%의 확률로 딸기, 포도, 파인애플, 배가 순차적으로 나오게 하는 겁니다
모델 변형을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정확한 답변 부탁드리고요

좀 더 고급적인 질문을 드리자면 미사일 모델이 바뀔 때마다 바뀐 모델 고유의 버프를 적 유닛에게 주는 겁니다
예를 들자면 공격했는데 딸기가 나와서 적과 부딫히면 적의 이속이 감소되고 포도한테 맞으면 공속이 감소되는 것처럼요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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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사량 (2013-11-22 15:52:27 KST) - 128.52.xxx.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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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값에 전환 효과를 넣어서 전환 효과의 유효성 검사를 이용해서 25% 확률로 딸기 효과 포도 효과 파인애플 효과 배 효과를 발동시키고 각각 효과에 대응하는 행위자를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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