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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앗앗앗
작성일 2013-11-26 23:17:53 KST 조회 657
제목
저장소좀 도와주세요
저장소는 완전기초라... 그냥 정수저장하는거만 알구요.
정수른 저장할일이 생겼는데 당장 써야하는거라 ㅜㅜ
저장할때 각 플레이어들 구분은 어떻게 써야하나요???
그냥 저장하면 잘 되는데
플레이어 핸들을 넣으니 막막해지네요..초보에게 도움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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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두유 (2013-11-26 23:4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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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장할때 각 플레이어 구분하는건 for을 써서 그냥 모든 플레이어 값을 다시 저장해도 됨 근데 보통은 저장소[트리거 발동 플레이어]로 할겁니다

예로 들어서
이벤트 - 아무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죽였다.

행동 -
1.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줌
2. 정수 저장 ( ex 저장소[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부문 player 의 키 exp 에 현재 경험치[트리거 발동플레이어] 저장 )
3. 저장소 저장 ( 저장소[트리거 발동플레이어] 저장 )

일일이 핸들값 계산 할 필요없이 저런식으로 하면 될겁니다.
앗앗앗 (2013-11-27 00:0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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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면 저장소를 읽어들일때 조건은 뭘로 걸어야 하나요?
아이콘 계피사탕 (2013-11-27 09:5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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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없이 그냥 읽어드려도 되요.
이렇게 하면 치트오매틱같은경우로 수정가능하니까
게임시작할때 온라인상태를 비교해서 오프라인일 경우 게임에서 패배하도록 하고
치트도 사용안함으로 미리 해놓고
이렇게 해도 온라인 상태일때도 먹히는 치트가 있을겁니다.(외부 프로그램)
님이 만약 불러온 변수 이름으 앗1 이라고 하면
앗2라는 불러오지 안는 변수를 하나 만들어준 후
앗1=앗2 이렇게 앗1값이 변할때마다 값을 해준 후
앗1을 쓸때마다 앗1!=앗2면 게임에서 패배하게 한다든지 해서 막을 수 있을겁니다.
앗앗앗 (2013-11-27 10:0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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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다시 해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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