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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디어트
작성일 2013-12-30 12:06:00 KST 조회 874
제목
트리거 발동유닛 소멸시 승리

제가 원하는 유닛 소멸시 게임 승리로 만들고싶은데요,


그 유닛이 트리거 발동시 나오는 유닛이라


그러니까 제가 " 33 " 이라고 치면 나오는 유닛이거든요..


' 유닛 소멸 ' 이 이벤트 누르니 어떤 유닛을 고를꺼냐 형식의 창이 뜨는데..


값에는 당연히 트리거가 아직 발동 안했으니 없고..


다른곳에는 영 짐작가는게 없네요..


뭘 넣어야 저 트리거 발동유닛이 죽으면 게임 승리하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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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디어트 (2013-12-30 13:20: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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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한데요, 비교 들어가서 ' 유닛 그룹에 있는 유닛 구역 안에 있음 '

눌렀는데, 유닛 유형이란게 안나와요.. ' 구역 ' , ' 그룹 ' , ' 개수 ' 만 나오네요..

그리고 " 유닛 유형은 '33' 이라고 치면 나오는 유닛 " 으로 하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그건 어떤 걸 눌러야 나오는건가요..?
아이콘 LigHtSaver (2013-12-30 17:2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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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과 일치하는 지역 내 유닛 수"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름을 다르게 말해서 ㅈㅅ
아이콘 LigHtSaver (2013-12-30 17:2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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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이라고 치면 나오는 유닛은 쉽게 말하면 님이 '33'이라고 쳐야 탐사정이 나오게 했으면 그 탐사정이 제가 말하는 '33'이라고 치면 나오는 유닛'이 되는 겁니다
이해 되셨길 바랍니다
아이콘 아.헹.헹 (2013-12-30 22:23: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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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이라고 쳤을때 유닛을 만듭니다
이때 '유닛'변수를 하나 따로 만들어 놓고 변수 설정트리거로 마지막에 만든 유닛을 그 변수로 설정하고,
그 소멸 트리거에는 유닛을 변수 탭에서 '유닛' 변수를 선택하면 될듯요
다디어트 (2013-12-31 10:5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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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분 다 감사드립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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