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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디어트
작성일 2014-01-04 19:57:46 KST 조회 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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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시간 후에 주기 반복으로 유닛 나오게 할려는데..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왜 아예 유닛이 안나오는건가요..?


변수 사용해봤는데, 솔직히 변수 왜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예를 들자면 변수에 타이머 시간초를 정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 새 타이머 ' 라고 하니까 뭐하는건지 이거.. 감이 안오네요..;


쨋든, 어떻게해야.. 제가 원하는 시간 이후에 주기적으로 나오게 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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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igHtSaver (2014-01-04 20:30: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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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트리거 만들고 이벤트를 지도 초기화, 행동에 몇 초 대기, 웨이브 트리거 켜기를 넣으면 됩니다
웨이브 트리거는 시작시 켬을 체크해제해야 됩니다^^
다디어트 (2014-01-04 21:4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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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트리거 -

이벤트 :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30.0초

행동 :
트리거 000 끄기 로 전환
유닛 - [ 기본방향에 유닛 만들기 ]


새로운 트리거 -

이벤트 :
지도 초기화

행동 :
일반 - 게임시간 100.0 초 대기
트리거 - 000 를 켜기로 전환





이렇게 해놨는데요.. 100초 대기는 커녕 그냥 30초마다 계속 유닛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콘 LigHtSaver (2014-01-05 09:5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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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는 안 되고요;;
유닛 나오게 하는 트리거에 오른쪽 클릭을 하면 시작시 켬이 있는데 그거 체크해제하고 새로운 트리거에서 그 트리거를 켜야 됩니다
끄기 행동이 왜 작동을 안 하냐면 끄기만 작동하는 순서가 달라서 끄기 앞의 행동은 다 꺼지는데 뒤의 행동은 한 번만 실행됩니다. 근데 이벤트가 주기적이래서 한 번만 작동되지 않고 계속 나오는 것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닛 나오는 트리거의 끄기 행동은 없애주세요)
다디어트 (2014-01-05 10:2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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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ㅎ
BEREWOLF (2014-01-15 10:4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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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대기 쓰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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