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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디어트
작성일 2014-01-19 17:11:21 KST 조회 1,0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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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스킬 이후 폭발 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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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 : 만료 ' 를 사용해서 영역검색이 끝나면 펑 터지게 연결할려는데요.


연결은 했어요. 그래서 웨이브 펑펑펑펑펑 하고, 마지막 폭발 쾅 ! 하게 했는데요. [ 위의 방법을 사용해서 ]


근데, 그 폭발하는게 웨이브 끝자락에서 쾅 하고싶은데,


마우스 클릭한곳에서 쾅! 하고 터지는거예요.


그러니까, 웨이브 스킬같은거는 차례로 주기적으로 내가 마우스로 클릭한 지점에


펑 펑 펑 펑 펑 하고 웨이브가 날아가잖아요?


그 마지막 펑 했던 부분에서 쾅 !! 하게 하고싶은데,


자꾸 마우스로 찍었는 부분에서 터져요



그러니까 예를 들자면, 


웨이브 스킬을 클릭하고, 마우스로 내 케릭앞을 딱! 찍었어요.


그러면 웨이브가 제가 데이터로 설정한 사거리까지 어느정도 멀리까지 날아갈꺼잖아요? 펑 펑 펑 펑 하고..


근데 쾅! 하는 부분은 제가 마우스로 클릭한 제 케릭 앞에서 쾅! 한단 말이죠..


이걸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폭발하는게 웨이브 끝자락에서 쾅! 하고 터질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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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운영운영 (2014-01-20 01:28: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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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효과의 대상장소랑 대상장소오프셋시작을 시전자 지점으로 하셧나여?

그럼 자동으로 만료효과 마지막지점에서 펑 터질텐데
운영운영운영 (2014-01-20 01:2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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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안되면 웨이브 끝나고 펑 터지는거 시작오프셋지점을
웨이브 다 날아가고 계산된 오프셋에서 시작시켜도 될듯!
다디어트 (2014-01-20 16:5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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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안되면 웨이브 끝나고 펑 터지는거 시작오프셋지점을
웨이브 다 날아가고 계산된 오프셋에서 시작시켜도 될듯!

이렇게 말씀 해주셨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ㅋㅋㅋ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디어트 (2014-01-20 16:5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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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효과의 대상장소랑 대상장소오프셋 시작을 시전자 지점 으로는 해놓았는데요,

지금보니까 쾅! 터지는 효과가 제 위치에서 터지네요;
다디어트 (2014-01-20 17:23: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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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끝나고 펑 터지는거 시작 오프셋 지점이 란게 없어요..
그 펑 터지는건 영역검색이랑 피해만 사용해서 만든거라;;
다디어트 (2014-01-20 17:3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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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하나 더 질문드려도 될지 모르겠는데요...

아까 해봐서 알아차렸는데요...

이 웨이브 스킬 영역 안에 적 유닛이 들어오면 데미지는 들어가는데 모델이 사라져요..

영역 안에 적 유닛 다 죽으면 다시 모델이 나오고..;
운영운영운영 (2014-01-20 19:5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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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샷이나 맵첨부해주시면 대충틀잡아드릴께요ㅋㅋㅋ
운영운영운영 (2014-01-20 19:5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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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방법도있어요
웨이브 주기효과랑 주기오프셋에서
웨이브10번후 폭발이면
주기효과에 웨이브영역검색9번 폭발영역1번으로 하나하나넣어주시면 되요
운영운영운영 (2014-01-20 19:5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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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웨이브10번에 폭발1번ㅋㅋ
다디어트 (2014-01-20 20:2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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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쪽 데이터 다 올렸어요.. 뭐가 잘못된건가요?

부족한거 있으면 다 올려드릴께요 ㅋ;;
다디어트 (2014-01-20 20:30: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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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 주기효과에 웨이브영역검색9번 폭발영역1번으로 하나하나넣어주시면 되요 "

이렇게 말씀해주셨는데, 주기효과에 어떻게 똑같은 효과가 아니라 다른 효과도 섞을 수 있죠??

잘 모르겠어서 그런데... 자세히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볼께요.
운영운영운영 (2014-01-20 20:39: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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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주기효과에 +버튼눌러서 계속추가해주시면되요
그렇게해서 주기효과와 주기오프셋갯수가 같아지면 하나의오프셋당 하나의효과가 들어가죠
스샷올리신건 집가서 답장해드릴께요
지금밖이라서ㅜㅜ열두시내외로!
다디어트 (2014-01-21 10:3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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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말씀하신 방법대로 하면 주기효과에 총 2가지 효과(펑터지는거, 쾅터지는거)가 들어가있는데요

그럼 주기 수 만큼 쾅 거리는것도 반복되지 않나요..?

위 처럼 하면 주기 수는 뭘 반복하게 되는거죠..??
운영운영운영 (2014-01-21 13:4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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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수 : 10
주기적오프셋 : (0,-1,0)~...~(0,-10,0)
주기적 효과 : 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파동영역검색,익스플로젼영역검색

이렇게 숫자를 맞춰주면 순차적으로 진행되서 마지막오프셋에서 영역검색이 작동하게되죠
다디어트 (2014-01-21 19:5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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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아니! ㅋㅋ 감사합니다 ㅋ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ㅋ

근데 웨이브 날아가는데 적 유닛이 웨이브 맞을때 웨이브 모델이 사라지고

웨이브 날아가는 지점 근처에 적 유닛이 없으니 모델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이건 왜 그런 거예요??
다디어트 (2014-01-21 19:5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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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유닛에 데미지가 들어갈땐 모델이 사라지구요

그 유닛이 죽으니, 그러니까 적 유닛이 근처에 없을때는 모델이 다시 정상적으로 나와요;
운영운영운영 (2014-01-21 23:5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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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그건 맵을봐야 알것같네염..
다디어트 (2014-01-24 21:0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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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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