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작성일 2014-01-30 00:18:22 KST 조회 536
제목
트리거로 돈 획득 텍스트 보여주려면 어떻게 하나요?

DataTableSetInt(false, "v2", UnitTypeGetCost(UnitGetType(EventUnit()), c_unitCostMinerals));

    libNtve_gf_CreateActorAtPoint("PickupMinerals100Text", UnitGetPosition(EventUnit()));

    ActorSend(libNtve_gf_ActorLastCreated(), "SetText {<s val=\"Kicker_Minerals\">+<d ref=\"v2\"/></s>}");


이렇게 하니까 텍스트가 나오자마자 사라져서 안보이더군요...
행위자 이동 장치인가를 생성 안하니까 안없어지긴 하는데 대신 글씨가 안움직이구요.
게다가 미네랄 숫자가 0으로만 떠요. 아무래도 변수를 문자열로 변환 안하고 보내는거 같은데
어찌해야 하는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shley (2014-02-09 04:06:2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야기 모드에서 미네랄 아이템 획득을 보시면 되실듯. 굳이 트리거로 구현할 필요 없으실텐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