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쿠나마타
작성일 2014-02-06 22:31:22 KST 조회 671
첨부
제목
차원 관문 소환 능력 발동 시 트리거 발동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안녕하세요 차원 관문으로 유닛 소환 시

그 유닛 주변의 임의의 하나의 수정탑이나 차원 분광기의 에너지를 감소시키는 작업을 트리거 없이 하다가

임의의 유닛 하나를 고르는 작업이 트리거없이는 불가능 한 것 같아

트리거로 옮기고 있습니다.


혹은 소환되는 유닛 주변의 수정탑과 차원 분광기의 마나가 고르게 나누어져 감소하도록 하고 싶었는데

이건 좀 더 연구할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아무튼 트리거로 작업을 다 마치고 실행해 보는데

아무리 유닛을 소환해봐도 아예 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인식 되네요.

트리거 디버거로 봐도 이 트리거의 이벤트가 단 한번도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나오네요. ㅠㅠ

어디가 잘못된 걸까요?

사용한 이벤트는 '유닛이 능력 사용' 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세레나스 (2014-02-07 12:04:22 KST) - 221.151.xxx.6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요한 힌트를 두가지 드리지요.
1.
소환 훈련은 저 이벤트(유닛이 능력 사용)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2.
소환 훈련은 '훈련' 능력이 아니라 '건설' 능력 입니다.

결론은, 다른 이벤트를 쓰세요.
아이콘 쿠나마타 (2014-02-07 12:37: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유닛 만들어짐" 이벤트를 사용하니 되네요 :) 그리고 트리거를 사용하지 않는 길도 어느정도 찾은 것 같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