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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레이에
작성일 2014-02-09 22:05:40 KST 조회 592
제목
트리거 하나로 여러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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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아무유닛소멸

조건: 유닛이 가진 특성: 영웅

행동: 메시지 보내기 "60초후에 영웅이 부활합니다" 

대기 60초

트리거 발동 유닛 부활

트리거 발동 유닛 A지점으로 즉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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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의 트리거를 만들고 있는데 만약 플레이어 1의 "영웅1"이 죽은 상태에서 3초 뒤 플레이어 2의 "영웅2" 가 죽으면 두 플레이어의 영웅들이 둘 다 정상적으로 부활되나요? 만들다 보니 영웅1이 죽으면 트리거가 대기중인데 영웅2가 죽어도 잘 돌아갈까 싶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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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하느 (2014-02-09 22:1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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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으로 될겁니다
김하느 (2014-02-09 22:2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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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를 확실히 정해준다면 좋겠네요
앗앗앗 (2014-02-10 13:47: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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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유닛변수 플레이어 수만큼 배열을 만들어주고요. 이 변수로 사용하면 되요.
이벤트-유닛소멸
조건-트리거발동 유닛유형=변수유닛
행동-유닛생성
변수설정-마지막으로 만든유닛 설정

배열로쓰면 플레이어 수만큼 할 수있어요.

아니면 더 간단하게

이벤트-유닛소멸
행동-트리거 발동플레이어에게 1개의 트리거 발동유닛유형의 유닛을 생성

이렇게 하시거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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