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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891221
작성일 2014-02-19 13:40:03 KST 조회 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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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건 도대체 어떻게해야되나요.. 그리고 승리패배 트리거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5일동안 작업한건데 다 날라가게생겼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승리 패배 트리거 어떻게 만드나요??

대전맵으로할건데


3:3인데 죽으면 끝나는 트리거랑 

다른 편 유닛이 0이 되게 하는 트리거 

어떻게해야할까요??


이벤트
        게임 - timer s 타이머 만료
    지역 변수
    조건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4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5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6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행동
        게임 - 1(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4(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이렇게 해봤는데 잘안되네요 확실한방법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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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I과일장수l (2014-02-25 13:05: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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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저거는 군심 패치되면서 안되는 거일 듯;


그리고 또는 이란 논리 쓰지말고 그냥 조건에 붙여보세요.

죽으면 끝나는거--

이벤트- 아무) 유닛 소멸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발동유닛)의 소유자 == 플레이어
행동- 게임- 플레이어(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끝내기

변수 추가- (플레이어의 유닛 설정은 님이 하시면됨)
(일단, 아무곳에 (전역변수) player[15] - 유닛 이란 변수 생성)
이벤트를 실행하여 "유닛처치" 트리거를 실행하는 트리거-

이벤트- (님이 알아서)
지역변수 -
조건-
행동- 트리거 (유닛처치트리거) 실행 (조건대기,안함)



변수에 할당하는 유닛 처치- (미리 플레이어들의 유닛 변수를 추가하고나서)

이벤트 - (없음)
지역 변수-
조건 -
행동- (변수)(Player[1,2,3,4,5,6]) 처치 (함수: 유닛 처치)

생성한 유닛 변수 설정 트리거--- (유닛 변수 설정)

이벤트- 아무) 유닛 생성
지역변수-
조건-
행동- Player[1] == (마지막으로만든유닛) (함수: 변수설정)
Player[2] == (마지막으로만든유닛) (함수: 변수설정)
''''''''

미리 생성되있는 유닛 변수 설정 트리거-
이벤트- 지도초기화 (때에따라 바꿔주셔야함. 머, 게임 재시작같은 인터페이스가 있으면)
지역변수-
조건-
행동- Player[1] == 설정할유닛(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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