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8912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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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20 18:53:00 KST | 조회 | 713 |
제목 |
답변좀해주세요..ㅠ(대전맵 승리패배트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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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폭발한거랑 같이올려서 인지 아니면 제가 질문을 이상하게 한지모르겠네요 ㅠ
아무튼 파일 폭발한거는 그냥 처음부터 다시 만들고있고
게임을 끝내려면 승리 패배가되야 하는데 승리 패배 트리거를 당최 모르겠네요 ,.
그냥 대전할떄 승리 패배하는 트리거 어떻게 짜는지만이라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로 트리거가 잘 작동한다면 음료수 쏘겠습니다. 카톡 선물로요.
---------이건 제가썻던트리거 .
이벤트
게임 - timer s 타이머 만료
지역 변수
조건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4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5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또는
(완료 기준, 플레이어 6의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 부착된 유닛)의 유닛 유형) 개수) == 0
행동
게임 - 1(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4(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이렇게 해봤는데 잘안되네요 확실한방법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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