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크르륵캬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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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8-04 18:56:18 KST | 조회 | 782 |
제목 |
트리거로 생성된 유닛의 상태를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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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__) 꾸벅. 인사드립니다.
프로토스 레더 하다가 역장 연습할만한 맵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직접 만들기로 마음먹은
크르륵캬캬 입니다.
단계 1
이벤트
게임 - 지도 초기화
지역 변수
파수기 설정 = ((전체 지도) 내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들)에 있는 유닛. 최대 아무 양개) <유닛 그룹>
조건
단계 진입 == 0 // 전역변수입니다.
행동
변수 - 단계 진입 = 1 설정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10개의 추적자(을)를 지점 001에 만들기. (0(와)과 359 사이의 무작위 정수) 방향 (배치 무시)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5개의 광전사(을)를 지점 001에 만들기. (0(와)과 359 사이의 무작위 정수) 방향 (배치 무시)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3개의 파수기(을)를 지점 001에 만들기. (0(와)과 359 사이의 무작위 정수) 방향 (배치 무시)
일반 - 게임 시간 1.0초 대기
유닛 - (파수기 설정에서 가져온 무작위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에너지(을)를 100.0(으)로 설정
유닛 - 플레이어 2에게 10개의 바퀴(을)를 지점 002에 만들기. (0(와)과 359 사이의 무작위 정수) 방향 (배치 무시)
유닛 - 플레이어 2에게 20개의 저글링(을)를 지점 002에 만들기. (0(와)과 359 사이의 무작위 정수) 방향 (배치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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