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운영운영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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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0-18 22:46:17 KST | 조회 | 673 |
제목 |
쿨 삭감 재질문이요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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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를 무기 시작으로 잡았거든요?
이벤트 - 아무유닛이 가우스소총공격 시작
조건 - 트리거발동유닛의 유닛유형이 유닛A
행동 - 유닛능력에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 유닛A의 능력A에 재사용대기시간 링크(능력A에 들어있는 비용의 링크를 찾아서 넣엇음)에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추가
이렇게 했는데도 공격을 하는데 쿨이 안줄어드네요
이게 아닌가요? ㅋㅋㅋㅋ ㄷㄷ루 어려움 ㅠㅠㅠ
제가 하고싶은거는 유닛A가 평타 때리면 능력A의 쿨타임이 1초씩 줄어드는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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