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Terran
작성일 2015-02-13 16:14:52 KST 조회 574
제목
유닛 제거 질문 ㅜㅜ
플레이어 15 소유의 유닛이 전부다 죽을경우에 구역내 모든유닛제거 할려는 트리거를 만들고자하는데
이벤트 - 
지역변수 - 
조건 - 
행동 - 
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이니안 (2015-02-13 19:22: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벤트 - 아무 유닛 소멸
지역변수 - 변수(유닛그룹) (지역이 아니라 전역이어도 됨)
조건 - 유닛 그룹에 있는 유닛의 수 (((전체 지도 또는 구역)에서 -생략- 플레이어(15)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 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행동 - 플레이어 그룹의 각 유닛 선정 ((변수-유닛그룹)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의 행동 - 유닛 제거 (선정된 유닛) 제거
Terran (2015-02-13 20:58: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작동이안되네요 ㅜ
이니안 (2015-02-13 21:37: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아 미안해요 하나 설정안해줫내요
행동 유닛그룹전에
변수 설정 - 유닛 그룹 변수 =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 (전체지도에서 (배제됨:님이설정) 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15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양개 ) 설정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