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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imy
작성일 2015-02-25 14:08:48 KST 조회 791
제목
체력이 일정 퍼센트 떨어질 때'마다' 동작 주기

제목 그대로 체력이 일정 퍼센트 떨어질 때마다 동작을 주는거에서 막혔네요.

체력이 6% 떨어질 때'마다' 동작을 주려고 하는데

이게 피해응답 같으면서도 모르겠고...

주려는 동작은 만들어 뒀고 체력이 6% 떨어질때마다 주는 것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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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msdays (2015-02-26 09:2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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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가 뭔지 모르겠는데...-_-;;
어쨌든 주는 피해를 6%단위로 하는건 모르겠고 전체체력대비 6%단위로 동작을 주는거는 간단함.
일단 동작을 부여할 동작을 만들어주고, 유효성검사기 사용안함에 유효성검사기필터를 시전자 체력 6%단위(그러니까 0.94 0.88 0.82 이런식으로...)로 만들어서 넣어주삼
어디다가 쿨타임 넣을것인가. 어떤식으로 동작하게 할것이냐 판정기준을 뭐로 잡을것이냐에 따라 유효성검사기 사용해서 동작 하나로 끝낼 수도 있고 여러개 분산해서 할수도 있고 아무튼 머리좀 써야함.
근데 제가 이해한 대로라면 6%마다 동작발동하는거면 동작을 부여해줄 동작이 16개가 필요하겠네요.
아이콘 Ashley (2015-05-28 00:22: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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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건 위처럼 데이터로 힘들게 하는거보다 그냥 트리거로 피해받음으로 받고 피해받은 유닛의 체력 비율을 비교해주시면 됨
그리고 님이 지금 말하신것중 기준이 안정해진게 몇초안에 6%인 시간적인 기준이되는 주체가 없음.
예로 1초안에 6%의 피해를 입은건지 한번의 공격으로 한번에 6%를 잃엇냐에 따라서 구현방법은 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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