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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단초
작성일 2015-05-31 00:12:14 KST 조회 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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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변태 시 자원 질문입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유닛의 단계를 5가지로 나누어 자원과 에너지를 소비해서 업그레이드를 하는 형식인데,

 

버튼에서 표기되는 자원값이 실제 소비 값과 다릅니다.

 

자원 소비량 공식이 Morph to 유닛 값 - Morph form 유닛 값 인것은 알겠으나..이건 그 문제랑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기존 유닛의 자원 소비량이 1800이고, 변태의 결과물의 자원 소비량은 2600 이면,

 

자원 소비량은 800이 표기되는게 맞으나 버튼에서는 2600으로 표기됩니다. 하지만 실제 자원 소비량은 800이구요.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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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5-05-31 00:1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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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단계를 나누실 때(단계가 다른 유닛 데이터를 만드실 때) 유닛을 복제하셨나요? 유닛 데이터의 '별칭 선택'이나 '하위 이름 별칭', '부활 유형' 등의 값을 자신을 가리키도록 설정해보세요.
단초 (2015-05-31 09:2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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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더기님 덕분에 해결됬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크더기님이 말씀하신게 자원 값에 영향을 미칠 줄은 몰랐네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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