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천사사냥꾼
작성일 2015-07-18 13:26:50 KST 조회 653
제목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방법

어떠한 '무기'로 입힌 피해의 일정량이면 안됩니다

 

동작으로 적용되는 피해량의 일정 비율을 시전자의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데 쓰고 싶습니다

 

동작의 종류는 워3 이몰레이션, 군심미션 히페리온의 주위 적 자동공격 방식 두 가지인데요

 

 

가능하다면 그냥 깔끔하게 시전자 유닛이 입힌 피해를 다 변환시켰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된다면 저 동작 두개로 인한 피해 효과가 적용될 때마다 (투사체가 적중할 때마다)

 

에너지 회복 효과가 생기도록 해도 좋습니다

(예: A 투사체의 데미지는 10, 전환비율을 30%로 하고 싶다고 가정했을 때

투사체가 하나 적중할 때마다 시전자의 에너지가 3 회복되는 효과를 따로 만들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이외에 어떠한 이펙트의 높이를 바꾸는 방법도 알고 싶네요 Z축배율 조정하는거 말고

행위자 높이 조정 같은건 없나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크더기 (2015-07-18 13:29:55 KST)
0↑ ↓0
센스 이미지
피해 효과가 사용될 때마다 일정 비율을 에너지로 추가해주는 '트리거'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데이터로는 안될 듯.

+ 호스트 자리 연산 필드에 '자리 연산 위로 ~~~' 등 '자리 연산(지역 오프셋)' 행위자를 넣으면 됩니다.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5-07-18 13:43:56 KST)
0↑ ↓0
센스 이미지
흠, 어차피 유닛 하나만 쓸 능력이긴 한데 트리거로 하면 렉이 좀 걸리지 않을까요
그런 트리거는 렉유발 별로 안하나

아무튼 행위자 높이 변경법 알려주신것 감사드립니다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5-07-18 13:57:40 KST)
0↑ ↓0
센스 이미지
물어보기 시작한 김에 한가지 더 물어볼게요

제가 이미 맵에 이런 트리거가 몇개씩은 있습니다.
-----
이벤트=아무 유닛 공격 받음
조건=플레이어3 + 미사일 아님 + (공격 유닛)이 지상 유닛임
행동=
현재 트리거 끄기
→{지시 전달 1: 여왕 (클래식) [32.83, 120.45]에게 (공격 유닛)에게 '능력 - 공생충 산란' 사용 (기존 지시 바꾸기)}
→{지시 전달 2: 여왕 (클래식) [32.83, 120.45]에게 10b Enemy Hive지점으로 이동 (기존 지시 이후)
→ 게임 시간 30.0초 대기
→ 현재 트리거 켜기
-----

지금 부대 사지방이라 복붙해온건 아니고 대충 기억나는거 그럴듯하게 옮겨봤는데
혹시 이런 트리거가 많으면 렉이 걸리나요? 꼭 물량싸움 할때마다 렉이 좀 다른 맵보다 심한 것 같아서요
제가 이미 맵에 이런 트리거가 몇개씩은 있습니다
-----
이벤트=아무 유닛 공격 받음
조건=플레이어3 + 미사일 아님 + (공격 유닛)이 지상 유닛임
행동=
현재 트리거 끄기
→{지시 전달 1: 여왕 (클래식) [32.83, 120.45]에게 (공격 유닛)에게 '능력 - 공생충 산란' 사용 (기존 지시 바꾸기)}
→{지시 전달 2: 여왕 (클래식) [32.83, 120.45]에게 10b Enemy Hive지점으로 이동 (기존 지시 이후)
→ 게임 시간 30.0초 대기
→ 현재 트리거 켜기
-----
대략 브루들링 인공지능을 따로 구현해놓은 트리거입니다

지금 부대 사지방이라 복붙해온건 아니고 대충 기억나는거 그럴듯하게 옮겨봤는데
혹시 이런 트리거가 많으면 렉이 걸리나요?
아무 유닛 공격 받을때마다 조건이 맞는지 확인할까 하는 좀 쓸데없을수도 있는 걱정이 있는데
아이콘 크더기 (2015-07-18 18:04:29 KST)
0↑ ↓0
센스 이미지
공격할 때마다 에너지 회복시키는 트리거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지지는 않을 겁니다. 정 트리거가 못미더우시면 적중 시마다 '유닛 수정' 효과를 이용해 에너지를 회복시켜도 됩니다만, 시전자의 공격력 비율에 따라 에너지 회복량이 늘어나거나 하지는 않아요.

저 트리거가 있다고 해서 렉이 걸릴 것 같진 않네요. 우선 한 번 실행 후 30초는 사용 안 함 상태로 있게 되잖아요?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5-07-19 07:43:42 KST)
0↑ ↓0
센스 이미지
감사합니다 ^^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5-07-19 07:45:07 KST)
0↑ ↓0
센스 이미지
ㅁㅊ 덧글수정하다가 똑같은내용 두번썼었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