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라이트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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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8-25 12:20:36 KST | 조회 | 734 |
제목 |
유닛 밀어내기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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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닛들이 길이 막고있을때 홀드를 하지 않으면 동맹 유닛이 지나갈때
유닛들을 밀치고 지나가잖아요???
제가 지금 구현 하고싶은게
"의자"(자동화유닛에다가 모델씌운거) 라는 유닛을 만들어서 (실제로 모델도 의자로함)
동맹이나 중립유닛이 오면 의자를 밀어내고 지나갈수있고
적유닛이 오면 의자를 밀어내기를 못하게 하고싶습니다 .
대충 게시판 글을 검색해봤는데 밀어내기 순위에 관한 내용밖에 없어서요;;
밀어내기는 동맹은 가능하게 적은 불가능하게 ??? 하고싶은데 도데체 어디에 있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또 동맹이 "의자"를 밀어냈을때
"의자"(자동화로봇 유닛에다가 의자모델만 씌운거)가 밀려난뒤에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가 버리더라구요 ;;
밀려나면 그자리에서 정지 하게 하는 방법 없나요?? 트리거로 그냥 정지 명령해줘야되나요??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ㅜ
* 아 그리고 제가 게임 안에서 알아낸 바로는
밀릴때는 밀리는 유닛의 버튼이 정지상태로 되어있는데
계속 밀리다가 어느순간 자동으로 원래 있었던 위치로 버튼이 이동 클릭되면서 움직이는 원리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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