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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트레
작성일 2015-08-26 21:27:08 KST 조회 629
제목
넉백에 관련된 질문

제가 유닛 무기 효과에 넉백 을 넣어줬는데요

https://www.playxp.com/sc2/maps/tip/view.php?article_id=1958207&search=1&search_pos=&q=#!13

넉백효과는 여기 글쓴분의 예제를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예제를 보시면 넉백 효과가

영역검색 > 주기적효과 > 순간이동  이런식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유닛이 무기를 가지고 적을 공격하면 효과가 발생해서 주기적으로 순간이동?? 해서 밀려나는 건데

 

제가 만들고 있는 맵에서는

2D[???] fps 형식의 게임이라서 유닛이 공격을 하려면 마우스로 어떤지점을 클릭해서 그x,y지점에 영역피해가 발생[유닛도 공격모션을 취함]해서 데미지를 주는 그런식으로 만들었어요  <<< 클릭해서 효과발생하는건 트리거로 한거에요

당연히 밀려나는 넉백도 영역 검색을 범위로해서 효과를  발생시켜야되는데 이걸 영역 효과넣어서 무기에 넣으니까

넉백이 유닛 뒤에를 때리면 앞으로 오고 앞을때리면 뒤로 가는 해괴한 현상이 벌어지네요 ;;

어떻게 해야될지 가르쳐 주십시요 ㅜ

 

혹시 설명을 못알아 들으시겠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새로 만들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ㅜ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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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5-08-28 12:45: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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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넉백 효과 발생했을 때 트리거로 효과 지점 바라보게 하고, 넉백 중 동작에서는 전환 사용을 금지시키세요.
아이콘 라이트레 (2015-08-28 18:2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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