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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Shobu
작성일 2015-11-27 07:22:53 KST 조회 750
제목
투사체 스킬에 맞은 적이 밀려나게 하고 싶습니다

야마토 포나 추적미사일 같이 투사체 공격에 상대가 밀려나도록 하고 싶습니다

 

근접유닛이 공격한 대상을 밀어내는 예제를 본적이 있는데

저는 투사체 스킬 공격에 의해 밀려나도록 하려고 합니다

 

현재 힘 데이터를 사용하여 맞은 상대가 조금이나마 움직이게 하였으나 거리가 너무 짧습니다

수치를 늘려도 밀려나는 거리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주기수와 지속시간을 넣어보긴했는데 별다른 차이가 없더군요

 

눈에 띄게 상대를 밀어내고 싶습니다

투사체스킬에 의한 넉백효과

어떻게해야 구현할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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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shley (2015-11-27 09:52: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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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똑같이 충격 효과에 넉백 효과 넣어주시면됩니다. 각도 출처 주의하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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