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6-01-19 02:25:19 KST 조회 765
제목
추적자 뒷점멸 자동 시전

적유닛에게 공격받거나 전투시

 

보호막이 1/2??.. 아무튼 일정 이하일시 자동으로 '뒷' 점멸을 하게 넣어주고 싶습니다

 

능력-자동시전을 조정해보니 그냥 무조건 '앞' 점멸을 타더라구요,,

 

뒷점멸 타게하는 방법이? 

 

-------------------------------------

http://www.playxp.com/sc2/galaxyqna/view.php?article_id=5386071&search=1&search_pos=&q=#!6 


에서

덧글들 전에 올린거 봤는데 너무 추상적이고 애매한 지시라서 도움이 안 됬습니다

 

능력-자동시전 검사기에 자동시전 유효성 검사기에 오프셋을 넣으라는 소리 같은데,

유효성 검사기에 오프셋 넣어서 만드는게 매우 힘들고 뭔지 모르겠네요


열거영역 유효성 검사기에 각도 기준으로 영역 오프셋이 체크되어있긴한데

이걸로는 안 되고


거신 무기를 뜯으면 오프셋이 있다고하던데,, 거신 지속효과 만들기에 지정된 오프셋은

유효성 검사기가 아닌 효과잖아요... 유효성 검사기를 건드려야하는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성역의수호자 (2016-01-19 10:58:42 KST)
0↑ ↓0
센스 이미지
유효성검사기로 할 경우

장소원호 유효성 검사기에서 시전자와 원호을 유효성 검사기에 집어넣고 해당 유효성검사기에 결합을 씌운다음 부정형으로 뒤집으면 방금 지정했던 원호안의 지점은 지정할 수 없게 필터링 될것이고, 능력에서 따르기옵션을 사용하면 일정한 거리만큼만 이동하겠지요.

제가 언급한 오프셋의 경우

능력 혹은 숨겨진 패시브 동작에서 연결되는 첫 효과를 지속효과로 하고 지속효과에 주기적 오프셋 설정, 주기적 효과 항목에 점멸을 넣어주면 주기적 오프셋으로 잡혀있는 지점으로 점멸을 타겠죠.

비슷한 방법으로 4방향 동시 역장이라는 기술이 있는데,
http://www.playxp.com/sc2/maps/tip/view.php?article_id=5258714
링크에 보시면 크더기님이 친절하게 예제까지 만들어서 올려놨습니다. 역장이나 점멸이나 같은 원리니까 뜯어보고 공부하세요.

개인적으론 능력 자동시전보다는 더미동작 하나 붙여주고 해당 동작의 피해응답부분을 개조해서 연결하는걸 추천합니다. 연결방법은 발레리안 - 영웅 죽음 방지와 똑같이 확률과 처리됨 부분 효과링크 걸어주면 되니까

"그. 대. 로"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확률부분을 건들이면 일정확률로 뒷점멸타는 능력이 될거고 지속효과대신 모음효과로 첫 연결을 넣은다음 해당 모음효과에서 지속효과와 더미동작을 넣고 해당 더미동작을 유효성검사기에서 있는지 없는지 판별하게 만들어 점멸동작에 연결해두면 더미동작이 사라질때까지 뒷점멸이 안되겠죠? 한마디로 쿨타임도 님 입맛대로 넣을수 있어요.

떠먹여드렸으니 이대로 하시면됩니다 ㅇㅋ?
성역의수호자 (2016-01-19 11:04:22 KST)
0↑ ↓0
센스 이미지
아...그리고 지속효과의 대상 : 장소 부분을 대상말고 시전자 혹은 출처로 잡아줘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운영 (2016-01-21 11:59: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와 성역의수호자님 발상 좋으시다

피해응답으로 하는게 훨씬 쉽고 간단하고 깔끔할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