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IL-야누스
작성일 2016-01-26 19:44:59 KST 조회 561
제목
건설로봇이 수리시 구조물 연소 피해 비활성화 하는 법 질문이요.

지금 눈보수 종류를 만들고 있는데

불타는 속도가 건설로봇의 수리속도를 앞지르더라고요 -_-;;

그렇다고 전소 피해를 주지 않으면 건설로봇이 초반부터 다른기지를 갈 수 있으니.

건설로봇이 해당 건물을 수리시 해당 구조물 연소 피해 비활성화 하게 하고 싶은데

요구사항이고 유효성 검사이고 그런 쪽으로 한번도 해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모르겠네요.

혹시 도와주실 수 있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venew (2016-01-27 09:14:36 KST)
0↑ ↓0
센스 이미지
테란건물에 보면 불타는중 이였나그런 동작이있는데

여기서 체력감소치를 정할 수 있고

수리시 연소되지 않게 하려면

이 동작에서 유효성 검사로 수리받을때 동작을 비활성화시키세요

모르더라도 한번 유효성검사 보는게 빠를꺼에요..
운영 (2016-01-27 09:17: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연소중 동작 유효성검사기에 체력50% 이하였나 그게 존재할텐데
거기에 건물수리중을 나타내는 유효성검사기 하나 더 추가해주세요
아이콘 갓료선 (2016-01-27 18:47:34 KST)
0↑ ↓0
센스 이미지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유닛마다 수리 속도 조절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