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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코스트
작성일 2016-01-31 23:30:06 KST 조회 655
제목
지형, 트리거 관련 질문들

질문이 3개 있습니다.

 

1번째는 플레이어가 퇴장할 시 자동적으로 그 플레이어의 소유 유닛들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변경하는 트리거.

제가 찾아본 트리거로는 유닛 한기씩은 가능하지만 모든 유닛들을 한꺼번에 가져오는건 불가능하더라구요.

 

2번째는 캠페인 '하늘방패'와 처럼 유닛이 내려올 수 없는 바닥을 우주공간등으로 채우고 싶습니다만 그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3번째는 아래 사진처럼 만드는 글을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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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질럿이찔럿다 (2016-02-01 01:0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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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정문을 활용해서 조건에 일치하는 유닛을 먼저 선정해주신 다음

하위 행동에서 그 주체를 선정된 유닛으로 만들고 원하시는 행동을 실행시켜 보세요.

2. 데이터 탭에 지형유형들로 가서 현재 사용중인 지형유형을 고른 다음,

그 지형유형의 배경 모델을 '브락시스 알파 하늘 상자'등 우주가 배경인 곳의 하늘 상자로 바꿔주세요.

3. 트리거의 행동에서 '텍스트 스크롤 표시'를 사용하면 됩니다.

생성 소리는 제목 생성시 소리이고 반복 소리는 글자가 써질 때마다 써지는 소리입니다.

텍스트 스크롤 표시를 써서 글자가 다 써지고 사라지게 할 때에는 '텍스트 스크롤 숨기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위에 말했던 반복소리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코스트 (2016-02-01 09:43: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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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3번째 문제는 해결했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하나 더 생겼는데 선정문이 무엇인가요? 함수에서 선정된 유닛을 설정하니 (매개변수)플레이어 각 그룹의 유닛 선정 반복문으로 선정된 현재 유닛을 반환합니다.라고 써있는데 그 반복문이 찾아봐도 보이질 않네요.
아이콘 질럿이찔럿다 (2016-02-01 10:2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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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에서 '플레이어 그룹의 각 유닛 선정' 이라는 행동을 찾아보세요.

그럼 그 행동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유닛을 자신이 원하는 유닛들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선정을 하고 나면 그 행동의 하위 행동으로 선정된 유닛들 이라는 함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 (2016-02-01 16:4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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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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