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라이트레 | ||
---|---|---|---|
작성일 | 2016-02-10 15:36:53 KST | 조회 | 516 |
제목 |
유닛만들기 효과를 통해서 만든 유닛
|
저그 유닛에서 공생충이 나오는걸 응용해서
공생충 동작을 가진 유닛 파괴시 >> 유닛만들기 이런식으로 유닛을 만드는 동작을 만들었는데요
유닛만들기를 통해 만들어진유닛이 자신을 만들어준동작을 제공한 공생충 동작을 가진 유닛이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방향과
일치하는 방향으로 유닛을 만들고싶은데 지속효과생성으로 위치조정은 되는데... 방향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더군요 일반적인
방향은 행위자 자리연산으로 하면될거같은데 동작을제공한 공생충동작을 가진 유닛이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각도는 가져올수
없는건가요?....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