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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6-02-18 01:05:22 KST 조회 674
제목
맵 데이터를 따로 뽑아서 다른 맵에 넣으려면...

이것저것 유닛의 수치나 업그레이드에 많은 수정을 가한 맵이 있는데

새로운 맵에 기존의 데이터를 그대로 넣고 싶습니다

 

일일이 복사하기를 해도 한계가 있고 파일 형식으로 통째로 뽑아서 새맵에 넣는 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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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김밥 (2016-02-18 11:31: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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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에 통째로 해버리는 방법을 제가 아는것이 없지만,
수정한것들만 뽑아내서 옮기고자 하는 새 맵에 유닛정보를 XML을 이용해 복붙할 수는 있습니다.
15분이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이미 알고계시면 어쩔 수 없지만 부족하게나마 알려드릴께요

1. 예전에 제작한 맵을 불러와 파일→ 다른이름으로 저장→ 파일형식에서 ~구성요소 폴더로 저장
2. 저장한 폴더(보통은 내문서→starcraft2→maps에 있습니다)로 들어갑니다
3. Base.SC2Data→ GameData에 xml파일이 여러개보이시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편집누르시면 메모장으로 열 수 있습니다. 폴더는 닫지 마시고

4. 새로 제작할 맵을 불러옵니다→ 데이터→ 단축키(ctrl+3)입력→ 뭔 영어가뜨는데
5. 아까 그 폴더에 AbilData메모장으로 열어서
<CAbilEffectTarget id="영어로 뭐라 써져있음">
보이시면 띄어쓰기 포함해서 저거부터 밑으로 쭉 드래그 후 마지막</Catalog> 써져있는것만 빼고 복사합니다.

6.데이터 능력탭에 들어가서 xml영어써져있는거 연 후 스크롤으로 맨 끝까지 내리신 후
</CAbilStop>[엔터치는자리]
[붙여넣기 자리]
</Catalog>
하면 1개 완료

7. 능력(AbilData), 행위자(ActorData), 동작(Behavior), 버튼, 효과, 모델, 소리, 유닛, 무기.
이정도만 일일이 복사붙여넣기 하시고 들어가서 몇개만 수정하면 정상작동할겁니다(요구사항이라던지..)

+참고로 "</Catalog>"가 기준이기 때문에

</Catalog>
(내용)
</Catalog>

이렇게 짜여있다고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 완벽복제 100%보장은 못하는 저같은 초보가 하는 방법이라 오류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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