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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6-02-20 18:26:56 KST 조회 1,261
제목
디펜스맵 타이머 트리거 질문 2

현재 만들고 싶은 트리거의 내용을 적으면

 

1. 적 유닛이 생성해서 대기한다.

2. 플레이어가 타워를 지을 시간이 주어진다.

3. 시간이 만료가 되면 적 유닛이 진격하며 게임이 시작된다.

4. 적 유닛이 모두 제거 되면 다음 레벨의 유닛이 생성되어 대기하며, 플레이어에게 타워 지을 시간을 준다.

 

이렇게 반복되면서 점차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현재

 

1,2,3번 트리거는 만들었습니다.

 

4번 트리거를 만들 수가 없어 1레벨이 무한 반복되거나 1레벨 이후 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 글에서 알려주신

 

적 유닛을 그룹으로 만들어서 변수로 설정했고

이를 이용해, 조건에 그룹내 유닛이 0일 경우라고 설정을 했습니다.

 

1. 유닛 생성

 

 

2. 대기시간 부여

 

 

 

3. 대기시간 만료시 진격

 

 

 

4. 이전 레벨의 적 유닛이 모두 죽으면 다음 타이머가 세팅되도록 하기

(광물을 주는 이유는 이후 조건에 플레이어 15의 광물 소지에 따라 레벨에 맞는 유닛이 나오도록 설정 할 것이라 그렇습니다)

 

현재 이벤트를 넣지 않으니 트리거가 작동하지 않으며

이벤트로 타이머만료를 넣는 경우

 

 

타이머가 완료되어서 적 유닛이 만들어질때와

타이머가 완료되어서 조건 적유닛이 0일때, 타이머 10초 작동 

 

두개가 겹치게 되면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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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에씨비굿투고 (2016-02-20 19:1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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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번 트리거는 별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4번째 트리거에 이벤트를 아무 유닛 소멸로 해보셨어요?
판밍 (2016-02-20 19:2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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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네 아무유닛 소멸로도 해봤는데

타이머가 완료되어서 적 유닛이 만들어질때와
유닛 소멸때가 겹치게 됩니다.

유닛이 아무것도 없는 것 역시 소멸로 인식을 하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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