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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6-02-22 14:28:05 KST 조회 794
제목
기본적인 데이터 편집에 대한 질문

1. 유닛 복제

- A유닛을 복제할때 선택해야 하는 옵션들

조건

- A유닛의 기본적인 효과음, 모델링은 그대로 다 사용한다.

- A유닛의 이동속도, 이동가속도, 공격력, 사거리, 연사속도 ,HP 등 유닛의 "능력치"옵션을 수정 할 수 있어야 한다.

 

 

2. 유닛의 능력치 조정

HP, 이동속도, 보급품, 반경 등의 조정은 찾았습니다.

- 유닛의 공격력, 사거리 등의 편집은 무기탭? 효과템을 찾아보면서 해도 잘 못찾겠습니다. 대부분 우연히 뒤지다가 찾아서 결국 원하는 방향으로 모든 유닛을 수정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3. 유닛의 능력 수정 혹은 새로운 능력 부여

- 능력탭을 완전히 다룰줄 모르겠습니다. 관련 강좌 역시 찾지 못했습니다.

- 복제를 해서 편집을 한다고 해도, 편집한 능력을 특정 유닛에게 "이어준다"<-- 이어준다는 행동을 할줄 모르겠습니다.

어느탭에 들어가서 어떤걸 수정해야 이어준다는 것인지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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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6-02-22 14:56: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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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에디터가 어려운게 하나로 유닛이 이루어진게 아니라

몇개가 모여서 유닛이 하나가 되는거라 처음에 접하기가 어렵습니다.

유닛 + 소리 + 무기 + 효과 + 동작 + 모델 + 행위자까지 모여야 그럭저럭 유닛 되는데

무기같은건 그렇다쳐도

문제는 행위자인데 저게 유닛에서 → 행위자로 이어지는게 아니라

행위자 에서 → 유닛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무슨말인지 모를껍니다.

1유닛
2무기 + 무기효과피해
3행위자+모델
4행위자+소리

이렇게 세트로이어져 있는데

1번에 대한 답변은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유닛/무기/무기효과/행위자만 복제하면

소리랑 모델은 기존껄 사용하게됩니다.


2. 사거리는 '무기'에 있고, 공격력은 무기의 '효과'에 피해효과에 있습니다.

3.능력을 바뀐뒤에 유닛에 들어가서

능력에 원하는 능력을 넣고

버튼에서 능력을 연결해줘야

바뀐 능력을 쓸 수 있게됩니다.
판밍 (2016-02-22 16:30: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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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3. 그 말이 아니라, 능력을 제가 편집 또는 창조 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존의 전투자극제를 복제해서
전투자극제 (복제)라고 만들어서 해당 스킬을 편집해서 원하는 효과, 아이콘등을 적용시키거나

새로운 능력을 만들어서 능력설정, 모델지정, 사운드 지정 등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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