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리슨어필 | ||
---|---|---|---|
작성일 | 2016-02-24 09:33:39 KST | 조회 | 589 |
제목 |
플레이어 점수에서 처치한 유닛+구조물 합산해서 나타나는 방법이?
|
플레이어 점수 수정 트리거에서 보면
처치한 적 유닛,처치한 유닛의 수치 이런게 많은데
정작 구조물과 유닛은 따로 구분되서 처치한 유닛 수치로 해놓으면 구조물은 아무리 처치점수를 넣어도
합산이 안 되더라구요
합산시키는 방법이나 다른 트리거가 없을지요?
처치한 적군 유닛의 광물 가치에서도 구조물이 포함이 안 되더라구요
난감,
그리고 처치한 적 유닛 점수는 대체 뭐죠,,,킬해도 변화가 없어서 난감
그래서 이번에는 변수 수정은 임의로 늘리거나하는게 되니까
1.
-이벤트: 아무 유닛 소멸시
행동: 변수 1 = 처치한 플레이어의 점수 값(처치한 유닛 수치)
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아무 유닛 소멸시
-조건=파괴된 유닛 유형이 벙커일시
-행동: 변수 1 +1000
으로 만들었습니다,
즉, 벙커를 부술때마다 변수 1에 +1000을 해주고. 구조물이 유닛 수치에 들어가지 않아도 트리거로
들어가는 효과를 내는 거죠
하지만 정작 이렇게 해도 점수에 반영이 안 되더라구요ㅕ,
처치한 유닛 수치 특성이 이런가,,,
뭐 딱히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처치한 유닛 수치 말고도 처치한 적 유닛 자원합산량도 조절이 안 되는 거 같은데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