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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트레
작성일 2016-03-05 20:23:48 KST 조회 689
제목
누르고 있는 기능이 필요한 스킬

예를 들자면 롤에 사이온 Q[대량학살강타] 정도로 보시면되는데

 

스킬을 누르고 있으면 일정시간 동안 기를 모으다가 

 

스킬에서 손을 떼는순간 스킬을 누른 시간에 비례해서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만들고싶은데

 

시간은 동작 중첩정도로 하면될거같은데 

 

스킬을 누르고 기를 모앗다 뗄때 스킬이 발동되는 형식은... 잘모르겠군요

 

데이터로만은 처리가 불가능한가요? 트리거와 동반되서 사용되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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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라이트레 (2016-03-05 21:2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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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의 요지를 정확히하자면 버튼부분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다 이거입니다.
아이콘 하얀한숨 (2016-03-07 20:5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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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그런 기능은 없는걸로 알아요.
그냥 스킬 툴팁 끝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도중에 캔슬됩니다"
이런식으로 추가해주는게 솔식히 제일 편합니다.

구현 방법이야 두개 정도밖에 생각이 안 드는데
키 누름과 키땜 트리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아예 키누름으로 스킬 사용하는게 제일 편하긴하지만
뭐 게임에 따라 다르니 그럼 효과 사용 트리거랑 같이
써야하는데 변수로 잘 조리조리하면서 하는 방법이고
이거도 확실치 않아요 키누름 이벤트가 스킬 사용 키랑
겹쳐질지 안ㅎ을지는..


두번째는 능려 즉시 사용일때 임시로 줘서 쿳타임 0으로 해노으면
계속 누르면 사용이 되겠지요.
아무 효과나 주고
효과 사용 트리거에서 받아서 0.0625 시간차로 따졌을때
변수 체크하는 방법..
이거도 확실치않고 테스트해바야함

고로 툴팁에
"스킬 사용시 몇초간 기를 모읍니다.
몇초가 지나면 스킬은 풀립니다.
제한시간이 되기전 스킬믈을 사용하면 더 빨리 풀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해주는게 가장 편할거에요
아이콘 라이트레 (2016-03-08 23:50: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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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답변 고맙습니다.

일단 한번 해봐야 될거같군요 ㅎㅎ

힘들거 같지만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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