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리레이즈
작성일 2016-03-30 16:24:37 KST 조회 570
제목
구역내에 살아있는 유닛수를 반환하고 싶은데요

관련된 함수가 있나요?

 

지나가면서 얼핏 본것 같기도 한데

 

찾을 수가 없네요;

 

아니면 다른 방식으로 구현할 수 있다면

 

그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HydraKing (2016-03-30 16:35:52 KST)
0↑ ↓0
센스 이미지
'유닛 그룹내의 유닛 수'를 말하시는건지?
아이콘 리레이즈 (2016-03-30 16:4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찾아봤는데 해당 함수를 찾을 수가 없네요;; 어디 있는지 좀 알 수 있을까요?
아이콘 라이트레 (2016-03-30 16:48: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마 없을겁니다.

다른 방식이 있는데


일단 비어있는 유닛그룹을 하나만드시고
구역들어감/나감 이벤트가 있을 겁니다. 아마도....
만약에 구역에 들어가면 비어있는 유닛그룹에 넣어주시고
구역에서 나가면 비어있는 유닛그룹에서 빼주세요

그리고 나중에 구역내에 살아있음 유닛찾고 싶다면

위에서 만든 유닛그룹을 이용하여 "유닛그룹안에 살아있음 상태의 유닛의수" 찾으면 될겁니다.

구역안에들어간 유닛들 = 유닛그룹안에 유닛들이랑 같은 거니까요.

갤디터를 안켜서 정확히는모륵겠네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6-03-30 17:05: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유닛 그룹을 만들고 뒤에 "유닛그룹안에 살아있음 상태의 유닛의수" 찾아서 넣어주려고 해도

"유닛그룹안에 살아있음 상태의 유닛의수" 이걸 찾을 수가 없네요 ㅡㅡ;

선정된 유닛 기준으로 해서 그런건가;;;
판밍 (2016-03-30 17:09:4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유닛 그룹에 넣으셨다면 그 수가 곧 살아있는 유닛 숫자 입니다. 죽으면 자동으로 빠져나가요.

그냥 행동에서는 보이지 않을 것이고

텍스트 관련 함수에서 "정수를 텍스트로 변환" -> 유닛 그룹에 있는 유닛의 수 를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콘 리레이즈 (2016-03-30 17:10: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좀 더 부연 설명을 하자면

구역 안에서 2팀이 싸우고 남아있는 유닛의 숫자가 높은 쪽이 승리하는 트리거를 만들고 싶은데

위에 해당하는 함수가 없어서 골치네요;;
아이콘 라이트레 (2016-03-30 17:1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갤디터를 못켜서 도움이 안되네요...

유닛그룹안에 유닛의수는 확실하게 있을겁니다,..

그리고 살아있음이라는조건은
.
구역에서 나갈때 유닛그룹에서 제거되는것 뿐만아니라
유닛이 죽었을때도 유닛그룹에서 제거되게하면 될겁니다.
HydraKing (2016-03-30 18:21:40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이런거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6-03-30 20:15: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마지막에 if 문 안에 들어가는 조건 함수가 뭔가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6-03-30 20:20: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