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판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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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4-01 15:14:45 KST | 조회 | 1,064 |
제목 |
유닛 텍스처 적용, 제가 잘못 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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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playxp.com/sc2/maps/tip/view.php?article_id=2686410&search=2&search_pos=&q=&page=2#!4
이 글을 참고 해서 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으로 기존 맹독충의 텍스처를 이렇게 변경해서 가져왔습니다.
파일명은
baneling_diffuse_red.dds
또한 빛부분을 손봐야 한다해서
baneling_emissive_red.dds를 작업해서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의 텍스처를 만들었습니다.
슬롯은 main, 접두사는 baneling, 파일은 baneling_diffuse_red.dds
그리고 emisssive파일이 들어갈 텍스처
슬롯은 generic01, 접두사는 baneling, 파일은 baneling_emissive_red.dds
그리고 모델로 들어가서 텍스처 선언을 했습니다.
슬롯 main, 접두사 baneling
한개 더 추가해서
슬롯 generic01, 접두사 baneling
마지막으로 이벤트에서
행위자 생성 -> ID로 텍스처 선택을 했습니다.
그 결과 계속해서 이런 에러 메시지가 뜨고
인게임에서도 에러메시지와 함께 결과물이 이렇게 의도와 다른 색이 나와버리네요
저는 텍스처 변환을 통해 맹독충의 초록색 부분을 완전히 빨간색으로 만들어 버릴려고 했는데;
어디가 잘못 된것일까요?
혹시나 텍스처를 너무 연한 색으로 했나 싶어서 텍스처를 그냥 전체를 붉은색으로 다칠해서 넣어봤는데 결과는 같고
그래픽 최하를 선택해서 보니까 보라색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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