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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왈루스
작성일 2016-04-09 08:01:29 KST 조회 727
제목
디펜스 트리거 질문합니다 ㅜ


 

디펜스 게임을 제작하려고 시작했습니다.

우선은 초보다보니까... 어케해야할지 몰라서 생각나는대로 해봤는데 

시작시간을 기준으로 그냥 시간차로 이벤트 발생하게만 해놨는데 

이게 확실히 이전 라운드의 몬스터가 모두 처치된 후에 나오는게 더 매끄럽더라구요..

근데 제 실력으로 구현이 불가능합니다 ㅜㅜㅜ

그래서 조건에 

플레이어2의 (이전라운드에 생성된 몬스터이름)의 수 < 1 

넣으려고했는데  작동이 안되더군요... 

뭐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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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6-04-09 11:3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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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가 시작시간 00초 경과인데, 조건을 플레이어2의 (이전라운드에 생성된 몬스터이름)의 수 < 1 이렇게 넣어버리면, 이벤트로 지정한시간 00초가 경과 했을때 조건이 맞지 않으면 트리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방식을 바꿔야 하죠
판밍 (2016-04-09 11:3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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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playxp.com/sc2/galaxyqna/view.php?article_id=5416224&search=1&search_pos=&q=#!1
예전에 제가 답변 받은 글입니다. 예제맵도 있으니 한번 참고 해보세요.

에씨비굿투고님의 자료입니다.
왈루스 (2016-04-09 12:4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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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판밍님.

저도 위에 에씨비굿투고님의 예제파일를 만들기 이전에 보면서 하려고했는데요
제가 아직 변수를 이용한다거나 IF문을 통하여 트리거를 짜는게 익숙치않아서
이해가 잘 되지않더군요 ㅜㅜ 그래서 나름 잔머리써서 도출해 낸 결과가 위와 같은 결과였습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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